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대면상담부터 일지 전송까지 꼼꼼하게 진행됩니다.
고객과의 교감을 중요시하는 온마음 펫시터에게 맡겨보세요 !
이용순서
펫시터 서비스의 구체적인 흐름을 소개합니다.
이용순서 펫시터 서비스의 구체적인 흐름을 소개합니다.
문의 예약
전화의 경우 담당자가 대응하고 즉시 연락을 드립니다.
담당 시터가 이동 중에 전화를 드릴 경우도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펫시터 대면상담
COVID - 19의 확산으로 인해 face to face 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체크리스트는 모두 온라인으로 발송되며 ,
그 외 돌봄에 필요한 가이드는 센터로 전송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사전 협의를 실시하며
구체적인 내용과 주의사항을 확인합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체크리스트가 작성되며 ,
펫시터와 반려동물이 처음으로 만나게 됩니다.
대면 상담시에는 센터의 직원분과 담당 펫시터가
함께 찾아 갑니다.
예약 당일
또한, 온마음 펫시터의 모든 시터들은 바디캠을 착용하고 돌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예약시간에 방문하여 사전협의시 작성한
체크 리스트에 따라 진행됩니다.
반려동물이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체크하며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온마음 펫시터의 모든 시터들은 액션캠을 착용하고 돌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돌봄이 끝나면 시터들은 담당 반려동물의
식사와 배변, 건강상태 등의 상세한 컨디션을 작성하여 센터로 전송합니다.
센터에서는 전송받은 코멘트, 사진, 동영상등을 정리하여 보호자님의 이메일로 일괄 전송하고 있습니다.
일지전송
1:1 채팅으로 아이들의 일지와 사진 & 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돌봄 후 최대 2시간 이내로 전송됩니다.)
산책을 할 경우
가정에서의 도움뿐만 아니라, 산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60분 플랜을 추천합니다.
고양이와 작은 동물의 경우
산책이 필요없는 가정일 경우 30분 / 45분 플랜을 추천합니다.
유니폼
온마음펫시터 동복 유니폼
위생적인 라텍스 장갑 착용 후 홈케어
안전장치
요청주시는 보호자님에게는 도어열림 방지 스티커를 제공해드립니다.
보호자님께서 집을 나오시기 전에 사진처럼 직접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도어열림 방지 스티커를 도입하므로써
" 다른 사람이 집에 오는것이 불편하고 안심이 안돼! " 라고
생각하시고 계신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벗겨지면 모양이 나타나 제 3자에 의한 출입이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2018 onmaum. All Rights Reserved.
온마음과 언제든지상담 가능합니다.
070-8983-9413Click
전화가능시간10:00~19:00
카카오톡ID온마음펫시터
이메일onmaumpet@gmail.com